생활용품 연구소/건강용품

[그린피어제약 이조타산&이조타 화이트치약] 치약이 뭐 그게그거 아니던가?

Savage3D 2012. 7. 9. 01:47


선불인 줄 알았는데 착불로 왔습니다. 이조타 치약과 이조타 산입니다. 치약과 산 모두 의약외품으로 지정되어 입냄새제거, 미백, 시린 이, 치은염 등에 좋다고 합니다.


우선 만만한 치약부터 조져보기로 합시다. 이조타 화이트 치약. 이름 그대로 치약튜브는 새하얗고 치은염과 치주질환예방효과를 가지며 미백효과도 있다 합니다.


삼무


다음은 이조타산. 쉽게 말해서 소금가루라 생각하심 됩니다.


물론 그냥 소금가루는 아니구요,  레몬색의 흰 가루입니다. 짠 맛이 납니다. 이게 또 입냄새와 시린이에 직빵이라 합니다. 그냥 치약에 찍고 쓰거나 치약이랑 같이 사용하는 것입니다. 저는 후자의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이렇게 됩니다. 통의 크기가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통 주변에 치약이 묻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제가 몸이 튼튼한 편은 아니지만 이 하나는 남들보다 낫다고 자부하는 편이기 때문에 이런 특별한 의약외품 치약을 사용한다고 딱히 달라지는 것은 없었습니다. 입냄새는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만 입냄새는 입 안에서만 나는게 아니니까요, 위에서 식도를 타고 올라오는 것도 있고 편도석도 있고 등등.. 미백효과는 흡연자라서 조금 더 기다려봐야 알 것 같습니다.

다만 사랑니 3개를 뽑지 않고 방치중인데 이조타산과 이조타 화이트치약을 쓰니 다소 안심이 됩니다. 왠만하면 안뽑을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