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연구소/피부용품

[감성글로벌 아가겔 마스크 3종] 아기피부로 되돌아가는 1개월간의 드라마

Savage3D 2012. 7. 27. 00:42


이게 뭐징? 마스크팩? 제조사는 뉴킨(newkin)같은데.. 얼굴에 붙이는거? 애기 사진은 머징? 일단 뜯어보겠습니다.


진짜 마스크팩인듯. 안그래도 피부가 중요한 나이가 되었는데 내가 써주도록 하지 으흐흐.

한박스에 5개가 들어있으며 종류는 황금이,초록이,핑쿠 총 3종류인데 저는 황금이가 걸렸습니다. 정식 명칭은 [골드 에너지 하이드로겔 마스크]라고 하구요, 피부를 아기피부로 되돌려준다고 합니다!


내가 널 믿도록 하겠다. 포장을 뜯어주지 으흐흐..


모공수축, 탄력, 유수분밸런스, 영양콩급에 좋다고 합니다.


뜯으면 저렇게 1/4로 접혀있고 두번 펴면 제대로 된 모습이 나옵니다. 한쪽 면에는 흰 비닐이 붙어 있고 다른쪽 면에는 투명 비닐이 붙어있는데 투명한 비닐이 붙어있는 곳으로 붙이심 되겠습니다. 아, 입과 눈알부분도 떼구요.

얼굴에 붙인 뒤에 30분을 기다리면 후후..

저는 1개월에 걸쳐서 아가겔 마스크 체험단을 진행했으며 저에게 주어진 5장을 주기적으로 꼬박꼬박 붙였으면 좋으련만 사람일이 다 그렇듯이 뜻대로 되는게 아니지 않습니까. 따라서 저는 본의 아니게 내맘대로 랜덤하게 팩을 붙였습니다.

날짜는 6/29 , 7/11 , 7/13 , 7/18 , 7/26 입니다. 순서대로 붙이기 전, 붙이는 중, 붙인 후의 변화를 보시겠습니다.

1회차 : 6월 29일


아직 마스크를 하기 전, 비누로 열심히 딱고 온 뒤 스킨만 바른 완벽한 쌩얼입니다. 개인적으로 피부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잡티가 좀 많죠. 사진을 데세랄로 셀카를 찍다 보니 얼굴 전체가 다 안나와서 별 수 없이 크롭합니다. 그리고 가까운데서 플래시를 터뜨리니 사진이 찍을 때마다 속성이 변해서 그냥 플래시 on/off 사진 둘 다 첨부하기로 하겠습니다.


마스크를 하는 모습. 처음이라 조금 망했습니다. 코 옆부분이 비었고 눈쪽도 비대칭이고 사진에는 없지만 턱도 비어있었습니다. 그리고 붙이다가 뒤집어져서 다시 붙였는데 그때 흰필름쪽을 붙였는지 투명필름쪽을 붙였는지 기억도 안남;

이유는 모르겠지만 마스크 후의 사진이 없어서 아쉽지만 곧바로 2회차로 넘어갑니당.

2회차 : 7월 11일


깜박하고 있기도 했고 귀찮기도 해서 미루다가 거의 2주 만에 팩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역시 마스크 전 스킨만 바른 모습.

팩을 딱 한번만 하기도 했거니와 시간이 2주나 지난 후이므로 좋아졌는지 여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하 그래도 팩은 전보다 성공적으로 붙였네요! 코볼이조금 모자른데 이 제품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듯.

이것도 후 사진이 없어요 왜그러지; 3회차 보시죠.

3회차 : 7월 13일


이건 더 이상하게도 전 사진이 없지만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2회차 이후 이틀만에 붙인 것입니다. 이전보다 더욱 숙련되게 아주 대칭으로 멋들어지게 붙였습니다. 코 볼도 많이 감쌌구요.


드디어 처음 공개하는 마스크 후의 얼굴. 잡티는 팩으로 사라지는게 아닌가 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아가겔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에는 상품설명에도 미백이나 잡티제거 같은 기능은 나와있지 않거든요. 사진으로 느껴지시는지 모르겠습니다만 피부가 굉장히 촉촉하고 모공도 많이 수축된 상태입니다. 1,2회차 사진하고 비교해 보세요.

4회차 : 7월 18일


근 닷새 만에 다시 아가겔 마스크팩을 붙였습니다. 볼에 뭐가 이상한게 생기긴 했지만 피부 상태는 3회차 후 때와 거의 비슷합니다. 4회차부터는 조금 달라진 것이 있는데 7월 한달간 미샤데이(한달이니까 미샤먼쓰?) 를 맞아서 저렴하게 모공 클리어 세안 브러쉬를 구입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 4회차부터는 세안을 더 깨끗하게 한 상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전보다 조금 비뚤어지긴 했지만 괜찮아. 그래도 다크서클 부분은 좀 더 붙일 걸 하는 생각이 드는 건 왜일까?


4회차 후 더욱 매끈해진 피부의 모습. 마스크를 뗀 후 얼굴을 두드려 줄 때가 기분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두드릴때마다 뭔가 끈적끈적하지만 그렇다고 밥풀처럼 끈적이지도 않고 쫀득쫀득 느껴지는, 마치 포스트잇에 발라져 있는 접착제 같은 느낌?

5회차 : 7월 26일


마지막입니다.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어요. 마지막꺼는 아끼고 아끼다가 일주일 만에 붙이는거군요! 이 역시 모공세안브라쉬로 얼굴을 깨끗하게 청소한 상태임니다.


자주 안붙이니까 좀 망하는 것 같습니다?


완전판. 사진을 순차적으로 봐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맨 처음, 6월 29일 사진을 다시 올려보지요.


1회차 팩을 하기도 전의 얼굴 상태. 기미 주근깨 잡티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플래시가 터지지 않은 사진으로 비교해 보면 모공이 상당히 줄어들었음을 알 수 있는데 보는 저도 꽤나 신기합니다.

뉴킨 아가겔 마스크, 그중에서도 골드에너지하이드로겔마스크는 충분한 보습과 모공수축, 탄력향상을 통해 피부를 마치 어린아이의 피부처럼 만들어준다고 하고 있습니다. 저도 상당 부분 효과를 보았고 저보다 피부 상태가 더 좋지 않은 분들은 그보다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음 그보다 잡티제거를 좀 해야겠는데 피부과 가서 레이저 맞아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