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연구소/건강용품

[에스더포뮬러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내 장이 살아났다!

Savage3D 2012. 9. 5. 23:49


예로부터 이런 말이 있습니다. 등 따숩고 똥 잘 싸제끼면 된다고..

옷 이야기는 없지만 의식주의 중요성을 담은 내용 같습니다만, 안타깝게도 이게 잘 안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선 저에 대한 소개를 하자면 175cm에 60kg의 신체조건을 가진 20대 남성입니다. 매우 늘씬한 몸매이지요.

운동을 해서 만든 몸매가 아닙니다. 소화가 잘 안되고 영양분을 제대로 흡수하지 않은 채 배출해버려서 살이 찌지 않는 것 같아요. 군대에서도 중대원 전원이 같은시간에 같은밥 먹고도 저만 설사했습니다. 외출중에도 급한 용무가 생길 까봐 근처에 화장실이 있나 알아두고요.

친구들은 저에게 "일자장"이라는 별명을 붙여주었고 밖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모르니 되도록 외출을 피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또 운동부족이라는 악순환이 되어 더 소화가 안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 때 아이프로슈머에서 에스더포뮬러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라는 제품의 체험단을 모집하길래 주저없이 체험권을 사용했어요.


유리병에 담긴 제품이 왔습니다. ESTHER FORMULA는 영양전문가 여에스터 박사가 한국인들의 식단과 영양 상태에 맞게 개발하는 영양제회사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개발되었다는 뜻은 국내 개발진들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건데 제조사는 모두 미국이군요. 아무튼 여에스터 박사님은 성형전 한선화를 닮은 것 같습니다.

에스더포뮬라에서 판매하는 영양제는 많지만 여기서 볼 것은 울트라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이름이 참으로 깁니다.


2개월, 즉 60회 분량이 들어있고 1회 분량의 영양성분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유산균 70억마리 + 비피더스균 30억마리 도합 100억마리! 그래서인지 하루 세번이 아닌 하루 한번만 먹으라는 말이 이해가 갔습니다.


병은 플라스틱이 아닌 유리병이구요, 영양제는 캡슐 안에 들어있으면 색깔은 흰색입니다.

사용후기를 한마디로 적어보자면 정말 대박입니다! 제 장에 광명이 찾아왔습니다. 캡슐에 담아서 그런지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이 살아서 장까지 가는 듯 하며 어차피 100억마리니까 8~90억마리는 죽어도 상관없을 것 같았습니다.

근데 이거 효과를 도대체 어떻게 증명해야되는지는 정말로 막막합니다. 응가 사진을 찍어서 올릴 수도 없고.. 정말 좋은데 표현할 방뻡이 엄내.. 평소에 장 트러블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구매해보세요. 절대 후회 없을 겁니다. 요구르트 같은 유제품 드시지 마시고 이걸로 한방에 해결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