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찾아온 엄청난 크기의 택배박스. 컴퓨터 선정리 케이블인 플렉시케이블랩 품평단에 선정된 것은 연락을 받아서 알고있었는데 택배크기가 대단했습니다. UT Wire

Flexi Cable Wrap은 말그대로 플렉시한 케이블로 보기흉한 케이블들을 숨길 수 있게 해주는 것이지요.

써있는 글씨는 잘 모르지만 불어라고 하는데요. 저도 주워들은 거라 진짜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색깔은 검은색이라고 Black/Negro 라고 써있습니다. 니그로가 흑인비하하는 은어인 줄 알았는데 '어두운' 이라는 뜻도 있다고 합니다.


뱀이 또아리를 틀고있다. 새까만 고무호스. 길이는 2.4m입니다.


구입 당시에는 붙어있지만 사용을 위해서는 옆면을 뜯어야 합니다. 능력이 있다면 한줄 한줄 쑤셔넣어도 되겠지만 나중에 뺄때도 힘들고 그냥 과감히 뜯어버리십쇼.


컴퓨터 선정리 케이블로 나왔기에 상세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비단 컴퓨터 케이블이 아니더라도 선이 복잡한 곳 어디에서든 쓸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벽걸이형TV 많이 쓰시는데 이거 벽을 뚫고 선을 넣지 않는 이상 늘어진 선이 다 보이게 됩니다.


선정리 전. 카메라가 고장나서 폰카로 찍었습니다. 책상 밑에 있어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정리하는게 좋겠죠.


정리 후. 두개로 나누어서 넣었습니다. 플렉시랩이 둥근 모양으로 말아져 있기 때문에 케이블을 넣은 이후에 살짝 돌려서 저렇게 나선형으로 만들어주면 됩니다. 마우스선은 넣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마우스선이 걸려서 이동이 불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근데 좀 망한 것 같습니다. 올바른 사용의 예시 사진을 올리며 사용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Savage3D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