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연구소/건강용품

[비타민하우스 비타탱크] 박지성 라이센스의 비타민제

Savage3D 2010. 5. 16. 23:24
 


안녕하세요. 우선 비타탱크 체험단에 선정해주신 비타민하우스와 아이프로슈머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필수영양소는 아니지만 인체에 매우 중요하다하여 vital이라는 단어에서 나온 비타민 VITAMIN

비타민하우스의 비타탱크는 종합비타민제로, 비타민 C,E,D,B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좀 더 정확히 말하면 비타민B1, B12, C, D, E, 엽산, 판토텐산이 들어있습니다.

비타민하우스는 비타탱크 이외에도 어린이용 비타민을 포함한 10여 종의 박지성비타민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비타민하우스 홈페이지 : http://vitamin-house.com/ 를 참고하세요.


각각 비타민의 효용성을 말하자면

비타민B1 -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비타민B12 -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
비타민C/E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비타민D - 캴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엽산 - 세퍼와 혈액생성에 필요
판토텐산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병의 크기가 상당히 큽니다. PET재질이구요, 180알이 들어있습니다. 즉, 1일1정이니까 6개월분이 되겠습니다.

겉에는 박지성 사진이 있고 박지성 라이센스 사용과 JSFC(박지성유소년축구클럽)을 후원한다는 메시지가 적혀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대략 2년 정도로 넉넉합니다.


병의 내부입니다. 벌써 많이 먹었네요. 미칠듯이 새콤하여 물과 함께 삼키는 형식이 아닌 사탕과자처럼 씹어먹는 형식입니다.

그리고 방습제인 실리카겔이 두개 들어있네요.

크기는 신형 10원짜리만 하고 설탕은 없지만 자일리톨이나 포도당 등이 함유되어있어 단맛이 있습니다.


진짜로 180알이나 있는지 믿을 수 없어! 라는 생각으로 한번 세 보았습니다. 10개씩 아홉줄이 두개. 즉 18*10 = 180알이 맞습니다 ㅎㅎ 아오 쌓다가 두번 무너졌어요 ㅠㅠ

현재 일주일 정도 먹었는데 맛은 위에서 말한 대로 단맛이 강합니다. 그래서 하루 한 알 먹어야 하는데도 두,세알씩 먹는 경우도 있습니다. 맛은 사탕과자 맛이 납니다. 정말 과자처럼 씹어먹으면 됩니다.

원래 영양제라는 것이 한두 번 먹어서 효과를 보기 힘듭니다. 한두번먹고 힘이불끈하고 정력이 치솟으면 그건 말도 안되는 것이구요. 비타민은 수용성이라 누적이 되지 않기 때문에 매일 먹어주어야 합니다.

이렇게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비타민하우스의 비타탱크. 먹고싶지 않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