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연구소/피부용품

[지에스엠 오리크 골드 캐비어 비비크림] 저의 얼굴에 희망을 주세요!!

Savage3D 2012. 5. 6. 23:26


오늘의 체험상품은 바로바로 비비크림! ORIKS Gold Nano Caviar B.B Cream 입니다.

비비크림은 현대인의 필수품이 되었고 개콘 애정남에서도 비비크림까지는 생얼로 봐주자는 우리들만의 아름다운 약속을 했기 때문에 저도 당당한 생얼남이 되고자 신청했지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골드 99.9%와 캐비어 성분이 함유되어 차원이 다른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오리크의 베스트 셀러 비비크림 이라고 하네요~


마케팅적인 효과를 높히기 위해 병 자체를 금색으로 꾸몄습니다. 다만 윗부분은 하이그로시 타잎이라 얼굴이 비치고 지문이 잘 묻는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크기는 아이폰 정도에 비유할 수 있겠습니다. 그립감이 매우 좋으며, 용량은 35ml 라고 적혀 있네요~


비비크림을 딱 한번 찍 짰을 때 딱 저만큼 나옵니다. 남자라서 비비크림에 대해 잘 모르는데 한번에 저정도 양을 사용하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색깔은 당연하지만 살색입니다. 접사가 불가능한 데세랄 단렌즈로 찍어서 손 전체를 찍었습니다.


지에스엠 오리크 골드 캐비어 비비크림 사용 전/후 사진. 얼굴이 그다지 흰 편은 아닌데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용해도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입대한 이후로 햇빛을 많이 받아서 그런지 얼굴이 다양한 잡티가 많이 났는데 이를 상당 부분 감추어주고 피부색도 정돈해 주었습니다. 그늘진 곳에서는 거의 모를 정도로. 하지만 얼굴에 제대로 먹이려면 많은 연습과 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콧볼에 많이 바르면 피지가 뜨더군요. 피지를 제거하고 코 전체에는 다른곳보다 적게 바르는 등의 연구를 해야 할 것입니다.

이제 남자들도 스킨,로션,에센스 이외에도 비비크림까지 챙겨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