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사용한 것은 바로바로바로 세럼! 세럼이라는 것은 몇 종류 사용해보니 모양도, 형식도, 색깔도 정형화되어 있는 것이 없는 듯 보였습니다. 하지만 사용한 제품들의 공통점을 보면 흰색 또는 투명한색에 스킨 후에 바르는 약간 끈적한 느낌이 있는 화장품으로 피부에 촉촉하게 보습효과를 주고 경우에 따라 주름개선 및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제품도 있다.

이번에 사용해 볼 제품은 진코스메틱 아르간세럼입니다.


박스를 까보니 참 특이한 방식으로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정확히 한손에 쥐어지는 크기에 튼튼한 유리병으로 되어 있는 아르간세럼. 주요성분은 아르간트리커넬 오일과 PLACENTA 태반추출물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아르간오일은 전세계적으로 유일하게 모로코 남부지역에서만 생산되는 희귀열매씨 오일입니다. 예로부터 각종 피부질환 민간요법으로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현재는 화장품에 있어 최고급의 오일로 각광받고 있구요.

태반추출물은 어떤 동물의 태반에서 추출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사람태반인지 낙타태반인지..


병에 뒤쪽에 씌여 있는 효과에 대한 글. 아라온 레볼루션 세럼은 피부노화에 대응하는 최상의 제품으로 100% 유기농 아르간 오일과 고순도의 프라센타 성분이 피부에 뛰어난 영양을 줄 뿐아니라 부드럽게 발린 후 집중적인 보습막 형성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대부분의 세럼이 그런 것처럼 스포이드가 달려있고 세럼의 색은 흰색입니다. 마치 우유와 같은..


위가 아르간세럼을 만나기 한달 전. 아래가 한달 동안 꾸준히 아르간세럼을 사용한 모습입니다.

저놈의 잡티를 좀 없애야되는데 피부 자체는 매우 촉촉해진 모습을 볼 수 있을겁니다. 기초가 중요한 피부! 아르간세럼으로 피부미인이 되자구요!
Posted by Savage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