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연구소/생활용품

[워터스 테라피샤워기] 몸에서 향기나는 사람은 이유가 있다.

Savage3D 2011. 7. 10. 21:44


아이프로슈머에서 워터스 테라피샤워기 체험단으로 선정이 되었는데요,

샤워기의 주목적은 물론 적절한 수압으로 물이 잘 분사되어서 샤워를 원활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겠지요.

워터스 테라피샤워기는 그러한 주목적을 완벽하게 충족하면서도 필터사용을 통해 염소제거와 아로마향을 내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게 테라피 샤워기인데요, 밑에 따로 필터를 부착하여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인지 몸체가 좀 짧죠?

거울처럼 반짝이는 샤워기 입구에 바늘구멍보다 작은 구멍이 촘촘히 나있어서 강한 수압으로 물을 뿌려줍니다.

물구멍이 작은 만큼 물 절수 기능도 있는 것 같은데요, 이물질이 끼지 않도록 가끔 세척을 해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밖에는 일반 샤워기와는 크게 차이점이 보이지 않는데요,


그럼그렇지 하나 더 있었습니다 ㅎㅎ 이게 필터입니다 필터.


왼쪽의 거대한 것이 필터통, 위에있는것이 필터 카트리지, 밑에있는것은 잔류염소 측정시약입니다.


필터통에 카트리지를 넣으면 됩니다. 카트리지가 바로 잔류염소 제거와 아로마향을 내주는 것이지요.

필터통과 카트리지에는 같은극의 자석이 있어서 서로를 밀어내고 있었습니다. 동영상 보시죠.


자석이 있는 이유는 아마 필터통과 필터 사이에 틈새를 만들기 위함으로 보입니다.


오오미 이제 뭔가 있어보이는군요 ㅎㅎ


가난한 집 화장실에 샤워기만 최고급이군요. 사용해보니 수압도 좋고 아로마향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일반 샤워기로 사워한 것보다 상쾌합니다. 필터의 사용기한은 6개월 정도라고 합니다. 잔류염소가 제거되지 않을 때가 교환시기라고 하는데요, 잔류염소 체크는 같이 들어있던 잔류염소 측정시약으로 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몇 가지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일반수도꼭지, 테라피샤워기, 정수기 3종류를 테스트 해 보았어요.


일반 수도꼭지는 잔류염소가 남아있어서 색이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테라피샤워기는 잔류염소를 완벽하게 제거해 주었습니다.


정수기 또한 잔류염소를 상당히 제거해 주었습니다.

지금까지 워터스의 테라피샤워기를 사용해보았는데요, 베스트셀러 알레한드로 융거의 [클린] 에는 수돗물의 잔류염소가 피부 속으로 침투하여 몸에 좋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모든 수도꼭지에 필터를 장착해버리고 싶습니다.

저희집은 얼마 전에 테라피샤워기로 뽑은 수돗물을 이용해서 김장을 했습니다. 겉절이가 아주 맛있게 되었습니다. 피부에도 좋고 김장에도 좋은 워터스 테라피 샤워기. 적극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