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외관 맛/느낌 기능/효능 구매성 가격
4 4 5 5 5

 오늘의 체험상품은 바로 탈모닷컴에서 판매하는 솔그린 백수오 환! 탈모닷컴에서는 이렇게 환 제품을 비롯하여 몸에 좋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여성에게 좋다는 백수오 환을 만든 모양입니다. 백수오환 외에도 유기농 물티슈까지 넣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렇다면 백수오란 무엇일까요? 백수오는 백하수오를 말합니다. 하수오는 적색과 백색 두 종류가 있는데 그 중 백색 하수오의 생약명이 백수오로 박주가리과 큰조롱 입니다. 백수오는 조롱, 새박풀, 해숭애, 새조롱, 곱뿌리 등의 다른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라고 설명이 되어 있고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아보면 하수오를 먹고 백발이 흑발이 되었네, 노인이 아기피부가 되었네~ 등의 전설적인 옛날이야기가 많은데요, 그만큼 예로부터 백수오의 효능이 아주 뛰어나다는 이야기가 내려왔다는 것이겠지요.  

 특히 백수오환은 남성은 물론이고 특히 여성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갱년기에도 좋고 피부미용에도 좋고 말이죠. 솔그린 백수오환은 85그람의 중량을 가지며 속이 비치는 투명한 플라스틱병에 들어있습니다. 

 원래는 백수오 100%로 만들려고 했으나 뭉쳐지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찹쌀3.1%를 배합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백수오 96.9%에 찹쌀3.1%가 됩니다. 사실 백수오100%나 다름 없는 제품입니다만 성분은 제대로 표기해야 하니까요. 

 이 백수오환은 어디서 만들었을까? (주)엘라이프라는 곳이라고 하는데 위의 내용을 읽어보니 매우 신뢰할 만한 전문적인 회사로 느껴집니다.

 여기서 잠시 정리를 하고 넘어가자면

 제조사명 : 엘라이프

판매 및 유통 : 탈모닷컴

브랜드명 : 솔그린

제품명 : 백수오환

 이렇게 되겠습니다.

 

 크기는 대략 비비탄 한 알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갈색에 딱딱해보이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병의 밑면에는 제조번호와 유통기한이 적혀있으며 유통기한은 대략 2년 정도로 아주 넉넉합니다.

 

 복용법은 하루 2번, 10알씩 물과 함께 삼키면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병뚜껑에 담은 것이 10알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한번에 삼키지 못하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만 저는 수월하게 넘길 수 있었습니다. 맛은 겉부분에 아주 약간 단 맛이 느껴지는데 백수오 특유의 맛인지, 찹쌀의 당 성분이 느껴지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나해서 한알 씹어봤는데 딱딱하고 어금니에 끼기 때문에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환 제품의 경우에는 소화가 잘되는지 여부가 매우 중요한데 그래서 물에 한번 불려봤습니다. 대략 10분 정도 담가두었는데 매우 딱딱한 제품이라 걱정이 되었으나 물에 쉽게 풀리는 것이 소화가 매우 잘 될 것 같습니다. 실제로 복용후에 아무런 거부감도 느끼지 못했습니다. 

지금까지 열흘가량 복용을 해보았는데 플라시보인지는 몰라도 피부가 많이 좋아진 듯한 느낌입니다. 그래도 여성층을 겨냥하고 나온 상품인 만큼 저같은 남자보다는 여자분들이 체감하는 부분이 더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솔그린 백수오환 이외에도 탈모닷컴에서 다양한 건강식을 판매하고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그리고 자신에게 필요한 상품을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Posted by Savage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