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연구소/건강용품

내 건강 핏 베이직 팩에게.

Savage3D 2012. 12. 28. 22:22

오늘은 체험상품을 바로 FIT! 핏이 무엇인고 하면 마데인 유에스에이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타히티안 노니 코리아에서 수입을 하구요. 그중에서도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네가지 제품을 모아놓은 것이 핏 베이직 팩입니다.

핏 베이직 팩(FIT BASIC PACK) : 신체 구성의 필요한 모든 일반인 분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핏 베이직 팩으로 가장 기초적으로 신체구성을 실시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핏 베이직 팩 세트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핏 리셋 트로피컬 프룻(FIT RETROPICAL FRUIT)
2) 핏 리빌드(FIT REBUILD) 2EA
3) 핏 리뉴 프로바이오틱스(FIT RENEW PROBIOTICS)
4) 핏 리파인(FIT REFINE) 1EA

네개 합쳐서 한달치입니다. 먹고 운동하기만 하면 살도빠지고 피부도 좋아지고 근육도 생기고 건강해진다는 핏 베이직 팩을 하나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핏 리셋 트로피컬 프룻(FIT RETROPICAL FRUIT)

핏 리셋 트로피컬 프룻은 핏 베이직 팩을 시작하면서 맨 처음에 접하는 제품입니다. 언뜻 봐서는 그냥 음료로 보이는데 360ML의 용량에 9가지 트로피컬 과즙과 감초추출물. 서양 민들레 뿌리. 그리고 알로에 성분들의 독특한 천연 성분 조합으로 여러분들의 신체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신체 구성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된 바이오액티브 베버리지입니다.

 

하루에 하나씩 총 6일동안 마시면 되는 것이고 생각보다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우유 두 팩정도의 양이니까요. 탄산음료 웰티스가 355ml니까 그정도 양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하루에 두번 나눠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맛은 녹즙을 만들어드셨던 분이라면 앗 이맛은! 이라고 하실겁니다. 녹색채소만 넣어서 쓴거 말고 사과.당근 등을 넣어서 달짝지근한 그맛이요. 희한하게도 당근은 1g도 들어있지 않은데 당근맛이 납니다. 냄새도 주스냄새와 비슷하고 그냥 과일녹즙음료 100%라고 하면 되겠어요.

2. 핏 리빌드 파워 프로테인(FIT REBUILD) 2EA

핏 리빌드는 단백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식물성 단백질성분(대두단백)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이를 통해 건전한 신체구성. 콜레스테롤 개선을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230ML의 물에 두스푼 퍼넣고 흔들어 드심 됩니다. 예전에 운동하는 친구네 집에가서 단백질가루 먹어봤는데 색깔도 쵸코색에 냄새도 네스킥이랑 똑같아서 먹었다가 비릿한 맛에 호되게 당한 적이 있거든요. 그래서 핏 리빌드도 대두단백이라길래 혹시 그런 맛이 아닐까 싶었는데 정말 쵸코맛이 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한테 주면 그냥 쵸코우유라고 생각할 겁니다.

 

총 두봉지가 들어있으며 쉐이크 초콜릿 맛과 쉐이크 바닐라맛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초콜릿 맛은 위에서 설명을 했고 바닐라맛은 두개더같은 아이스크림에서 나는 향과 동일한 향이 납니다. 둘다 달짝지근해서 맛이 좋지만 건강을 위해서 먹는다는 생각이 들면 심리적으로 약간 역할 수 있습니다. 각각 12일치의 용량이며 총 24일 섭취가 가능합니다.

3. 핏 리뉴 프로바이오틱스(FIT RENEW PROBIOTICS)

바이오틱스는 예전에 타사제품을 섭취해 본 적이 있습니다. 유산균이 수백만마리 들어있다는 캡슐인데요. 핏 리뉴는 0이 여덣개. 3백만마리가 들어있다고 하는군요. 이거 먹으면 소화제가 필요없습니다. 장 내의 유익한 유산균을 증식시켜주고. 장내 유해균을 억제 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총 30캡슐이 있어 하루에 한알씩 한 달 동안 먹을 수 있습니다. 변비 끝. 설사 끝!!

4. 핏 리파인(FIT REFINE)

핏 리파인은 식이섬유식품입니다. 핑크레모네이드와 오렌지맛 두종류가 있는데 저는 오렌지 맛이 왔어요. 핏 리파인 제품은 차전자피. 귀리. 이눌린. 노니 식이섬유등의 바이오액티브 성분들과 풍부한 식이섬유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신체구성 기간 중에 수반되는 배변활동의 불편함을 덜어주고. 콜레스테롤 개선 및 식후 혈당 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또한 식이섬유 성분들은 위에 오랜 시간동안 머물게 되어 포만감을 통해 공복감을 줄여 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신체 구성기간 중에 효과적인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식이섬유는 소화가 되지 않고 장 내에서 활동하다가 노폐물을 품에 안고 응가로 배출이 되지요. 건강식품에도 유행이 있어서 한때 미에로화이야. 화이브미미 등의 식이섬유 음료들이 큰 인기가 있었으나 요즘은 티비광고도 없고 좀 시든 것 같아요. 아무튼 배변활동이 잘되면 피부도 좋아지는 것이죠. 핏 리파인은 핏 리빌드와 다르게 한스푼만 퍼서 230ML의 물에넣고 섞어드시면 됩니다. 그대신 하루에 두번 먹습니다. 식이섬유는 당연히 물에 녹지 않으니 잘 흔들어드셔야 됩니다. 그리고 핏 리빌드와 핏 리파인은 스푼크기에 차이가 있습니다. 아무 스푼이나 번갈아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지금까지 핏 베이직 팩 4종세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이제 반 이상 먹었네요. 하지만 아무리 좋은 식품이라도 제때 식사를 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할 것입니다. 식사와 함께 핏 베이직 팩을 이용한다면 얼짱은 몰라도 멋진 몸을 가꿀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TMS 전문 품평단| 제목 : ([T멤버십 체험존 당첨 후기] 경품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