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기저기서 프로폴리스가 난리네요. 차앤박도 프로폴리스에 도전했습니다. 여기저기서 현수막 광고로 보면 차앤박. CNP를 내가 직접 사용하게 되다니!! T멤버십 체험단 감사합니당!

그렇다면 요즘 이야기가 많은 프로폴리스란 무엇인가? 벌이 집지을때 쓰는거라고 합니다. 천연 항균제가 아닐까 싶고 이를 영양제로 섭취하는 사람들도 있구요. 전에 저는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치약도 사용해봤어요. 그렇다면 이 프로폴리스가 화장품에 들어간다면??

박스는 벌집을 형상화하기라도 한 듯 육각의 모양에 금색? 꿀색으로 되어있어요. 딱 한손에 쥐기 쉬운 크기입니다.

앰플의 색깔도 꿀색! 프로폴리스가 꿀이랑은 별 관계없는 것 같지만 벌의 색깔도 그렇고 벌집의 색깔도 그렇고 다 노란색이라서 프로폴리스도 노란색을 띄는가 봅니다.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Propolis Enery Ampule)은 아담한 크기에 10ml가 들어있죠.

인체의 색과 비슷해서인지 손바닥에 놓으면 무색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아까 봤듯이 약간 노란빛을 띱니다.

향이 아주 좋고 스포이드가 달려있어서 적당량을 취하기 매우 유리합니다.

앰플을 바르기 전 스킨만 한 얼굴. 잡티가 많아서 걱정입니다. 암튼 앰플과 세럼의 차이가 무엇인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까 앰플은 세럼을 농축한 거라고 하더군요. 그 말인 즉슨. 효과는 앰플이 더 좋다는 뜻이 됩니다.

바른 후의 모습. 플래시탓에 얼굴이 희게나온거지 바르자마자 표백이 되는 효과는 없습니다. 바르고 나면 얼굴이 촉촉하고 반들반들해지는 것이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10% 함유하여 피부 건강 유지효과. 피부진정효과. 피부보습강화. 영양공급기능이 있다고 하니까요. 실제로 연구결과에 따르면 피부탄력도와 수분함유량이 증가했다고 하구요.

차앤박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사용해서 꿀남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TMS 전문 품평단| 제목 : ([T멤버십 체험존 당첨 후기] 대세는 꿀피부.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Posted by Savage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