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스킨과 로션의 맥을 잇는 세럼과 크림의 사용기입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녀석들이죠. 일반적으로 스킨,로션,크림,세럼을 바르는 순서는 스킨-세럼-로션-크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리아니에서 판매하는 인텐시브 스네이크 모이스쳐 세럼과 크림의 체험단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아리아니란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 아름다움이 변하지 않는 피부를 뜻하는 합성어라고 하는데 합성어라면 아리+아니 일텐데 정확한 뜻은 잘 모르겠습니다.


데세랄로 찍어서 오른쪽의 세럼에는 초점이 잘 맞지 않았습니다. 좌측이 크림, 우측이 세럼인데요, 아리아니의 크림,세럼의 특징은 뱀독 성분을 넣었다는 것입니다.

세월의 흔적과 안면 근육 운동으로 인해 탄력을 잃고 칙칙해진 피부를 특허 성분인 씨네이크(Syn-Ake)성분과 아데노신, 알부틴 등의 기능성 성분이 주름과 탄력, 화이트닝을 관리해 드립니다. 특허를 받았다는 씨네이크 성분은 살모사의 독인 펩타이드를 연구한 결과 표정을 지을 때 생기는 주름 및 주름에 대한 새로운 국소 전용제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어 펩타이드 성분을 연구하여 그의 일종인 Syn-Ake성분을 만들어 낸 것입니다.

세럼은 주름개선 효과가 있으며 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아까 초점이 안맞은 비운의 세럼. 옹량은 50ml 미백 효과도 있지만 주효과는 주름 개선이라고 하죠. 물론 가장 기본적으로 행해져야 할 수분/영양 공급과 피부밸런스 개선, 탄력증진 효과는 당연히 있는 것이구요.

동그란병에 스포이드가 달려 있는 모양의 세럼 제품들이 많은데 아리아니 인텐시브 스네이크 모이스쳐 세럼은 튜브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대부분의 세럼이 그렇듯 색깔은 투명하고 손바닥에 짜서 약간의 색이 첨가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거의 투명에 가깝습니다.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발라보았습니다. 바르자마자 발랐는지 안발랐는지도 까먹을 정도로 끈적임이 싹 사라집니다. 바로 증발하는건지, 마른건지, 피부에 흡수된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정말로 바르고 20초 정도 톡톡톡 마사지하다보면 손바닥도 그렇고 얼굴도 그렇고 말끔히 사라집니다. 아마 흡수된 거라고 보는게 맞겠죠.


그다음에는 아리아니 인텐시브 스네이크 크림. 옹량은 100g 세럼보다 효과가 더욱 탁월한지 아리아니의 자랑 문구가 크게 보여서 그대로 퍼왔습니다. 뱀독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펩타이드의 일종인 Syn-Ake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다양한 외부요인에 의해 약해진 피부의 손상을 예방해 줌으로서 보다 매끄럽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크림입니다. 또한 녹차, 알로에 베라잎, 올리브 추출물을 함유하여 수분 손실이 잦은 피부를 수딩시켜 주며 보습막 형성을 통해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개선해줍니다.


살색? 분홍색? 그냥 연분홍색이라고 하겠습니다. 한 통에 가득 담겨있는 믿음직스러운 우리의 크림. 미백과 주름개선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이 역시 적당량을 덜어 스킨-세럼-로션 후에 얼굴에 발라줍니다.


아까의 세럼과는 반대로 번들거림이 있습니다. 얼굴에 기름이 낀 것처럼 되는데 이 상태가 한동안 지속되기 때문에 아침에 바쁠 때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크림은 밤에 바르는 분들이 많더군요.


추가로 주름개선 효과 때문에 목에도 틈틈히 발라주고 있습니다. 얼굴로는 나이를 속일 수 있어도 손등과 목으로는 나이를 속일 수 없다 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저도 목에 두꺼운 주름이 두개 생겼는데 아리아니 크림으로 없애버리고 싶어요.


아리아니 크림/세럼의 임상테스트 결과 얼굴 주름 82%, 이마 주름 52%, 눈가 주름 24%, 안면 근육 수축으로 생긴 주름 82%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저 또한 얼굴색과 잡티가 많이 개선되었습니다(카메라 설정상의 이유도 있긴 하지만).
Posted by Savage3D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