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마우스패드를 필드테스트하게 되었습니다. 필테에 선정해주신 다나와와 조위기어측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제품은 조위기어의 N-RF2 입니다. FPS전용으로 나온 마우스패드로 방수기능에 강점이 있다고 합니다.


박스 최상단에는 조위기어의 제품임을 표시하는 제품 로고가 표시되어 있고 뒷부분에는 스펙이 나와있습니다. 방수기능과 밑면 고무, 그리고 가로250*세로215 의 크기임을 보여줍니다. 두께는 2mm입니다. 한글은 적혀있지 않아요.


조위기어 홈페이지 주소와 생산국가가 적혀있습니다. 사이트는 완전 영문으로 되어있구요, 바코드가 두개 있는 것이 인상적이네요.


제품은 이렇게 돌돌 말려있습니다. 꺼내서 펴면 됩니다.


제품의 모습. 우상단에 Zowie Grear의 로고가 박혀있으며 스펙대로 250*215 의 크기에 재질은 거친 듯 하면서도 내심 부드러운 천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제품을 접사해 보았더니 청바지보다 2~3배 촘촘해보이고 웨하스가 먹고 싶어지는 재질입니다. 광마우스는 거친 표면에서 정확한 동작은 한다던데 이런 이유로 인해 만든 것 같습니다.


바닥은 고무 재질로 되어있어 미끄럼을 방지해 줍니다. 논슬립 패드 같구요, 로고 워터마크가 촘촘히 박혀있습니다.


워터마크를 확대한 사진


크기를 쉽게 알아보기 위해 마우스 G1를 올려놓았습니다.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더라구요. 저는 아래 사진처럼 세로로 놓고 씁니다.


본격적인 테스트에 앞서 마우스 설정을 변경합니다. 포인터 속도는 정 가운데로, 포인터 정확도 향상(가속기능)은 꺼 줍니다. 다들 잘 아는 설정이니 부가설명은 하지 않습니다.


게임이 점검중이라 대신 그림판으로 돼지꼬리도 돌려보고 조위기어도 써보고 제 닉네임도 한번 써봤습니다.
마우스가 제가 원하는 대로 잘 움직입니다. 동그라미 잘 표현되구요, 특히 좌우, 상하 직선 표현이 거의 완벽합니다. 쉬프트 누르고 그린 것 아닙니다. 그냥 펜툴로 쓴건데 직선, 대각선 표현이 매우 잘 됩니다. 적의 머리나 몸통을 정확히 조준해야 하는 FPS게임에서 엄청난 성능을 발휘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조위기어의 Zowie Gear N-RF2 사용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Savage3D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_ㅁ 2010.07.07 14: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