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연구소/건강용품

[뉴트라폴리스 프로폴리케어 치약] 자극적이지 않은 구강 지킴이

Savage3D 2011. 12. 27. 12:52


안녕하세요. 치약 사용기는 또 처음올려보네요. 그냥 집에 있는 치약 아무거나 주워쓰곤 했는데 매우 고급스러운 치약 체험단에 선정되었습니다. 브라질 꿀벌이 만든 프로폴리스를 추출했다고 합니다. 그럼 프로폴리스가 무엇이냐?


사실 저도 잘 모르기에 제품설명에서 떠왔습니다. 꿀벌의 생존전략 중 하나로 보입니다. 이 프로폴리스를 치약에 응용하여 치아를 보호하고 깨끗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천연 항생제라고 보면 될까요?


박스 뒷면에 자세한 설명이 들어있습니다. 브라질산!! 박스는 벌집구조를 본뜻 듯한 육각형의 모양이네요.


생긴건 다른 치약과 달라보이지 않죠. 튜브타잎의 치약이구요, 크기는 타사 제품들보다 약간 크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마요네즈나 식용유처럼 내부가 한번 더 막혀있어서 뚜껑을 풀고 은박지를 제거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양치하는 모습을 올리기는 좀 그렇고 일단 칫솔에 묻혀봤습니다. 어두운 색깔을 띄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꿀맛이 날 줄 알고 입에 넣어봤는데 꿀맛은 안나고 일정의 단맛이 나기는 합니다. 사용해보니 타사제품처럼 맵고 따가운 맛은 느껴지지 않아요. 매우 순합니다. 자극적인 치약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매우 좋을 것 같고 저도 참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그런데 거품은 많이 나지 않아요. 거품이 안나는 것은 아니지만 타사제품들 부글부글 거품 올라오는 것 만큼 나지는 않습니다. 아까 말했던 화~한 느낌도 많지 않아서 멘톨느낌에 개운함을 느끼는 분들은 처음에 마음에 안드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세가족이 함께쓰니까 한통이 금방 날아가버리네요. 그만큼 가족의 치아는 건강해졌겠지요. 이만 사용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