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멤버십에서 체험단을 뽑는다는 것을 처음알았는데 같은계열사인 SK마케팅앤컴퍼니의 아이프로슈머 및 11번가의 공짜품평단만큼 양질의 체험상품이 올라와서 놀랐습니다. SK 감사합니다.

http://www.sktmembership.co.kr/web/html/coupon/CtgViewMainTypeIframe.jsp?PAGE_UCD=25 여기서 응모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의 체험 상품은 바로 DOUBLE PLAY 아이패치! 아이패치가 뭐지? 하고 보니까 얼굴 전체가 아닌 눈 부위에만 붙이는 마스크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SKT멤버십 체험단에서 무려 4박스를 지원해주셨습니다.


한박스에는 총 4장의 아이패치가 들어있으니 4박스면 총 16장이 있다는 뜻이 됩니다. 보름 넘게 붙일 수 있다니 흐흐..

색이 아주 새카맣습니다. 양쪽 눈에 붙일 수 있도록 당연히 두개가 들어있구요. 한쪽에는 흰 필름. 반대쪽에는 투명 필름이 붙어있습니다.

체험에 앞서 제품에 대한 소개를 더 하자면 이름과 사진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DOUBLE PLAY. 야구할 때 반사되지 말라고 눈 밑에 붙이는 것을 모티브로 해서 제작된 팩입니다. 하이드로겔로 제작되어 흐물흐물한것이 느낌이 좋습니다. 눈 밑 주름 개선을 목표로 해서 출시된 제품이구요.

이렇게 붙이는 것입니다. 이렇게 클 줄 몰랐는데 눈 밑에 가까이 붙여도 광대를 다 덮을 정도로 큽니다.

양쪽에 붙이면 이렇게되죠. 사진에 보이는 왼쪽을 잘못붙였습니다. 더블플레이 아이패치는 앞뒷면이 있는 제품입니다. 흰필름 쪽은 우둘투둘하고 투명필름 쪽은 매끈합니다. 투명 필름 쪽에 붙은 매끈한 면을 얼굴에 붙이시면 되겠습니다. 이건 잘못붙였으므로 사용 전 후 비교샷은 없습니다.

하하 이번에는 제대로 붙임. 설명에는 20-40분 정도 붙이라 되어있습니다.

붙인 후의 모습. 짝눈이 되었습니다 는 농담이고 피부가 아주 반질반질해 졌습니다. 안경 자국도 없애주면 좋으련만..

다음날에는 이게 주름 개선기능이 있다고 하니 눈밑주름보다 시급한 팔자주름에도 붙여보았습니다.

아까 제품에 앞뒷면이 있다고 했는데 사진에서도 보이듯 앞면은 저렇게 2500원짜리 냉동생고기 구울 때 기름찌꺼기 나오는 것처럼 늘어집니다. 살짝씩 떨어져 나오는 부분도 있으니 앞뒷면을 구분해서 붙여야 하겠습니다.

팔자주름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눈에 붙이는 건데 팔자주름에 붙여서 죄송합니다. 일시적으로 팔자주름이 사라지긴 했지만 지속적으로 붙이지 않으면 다시 생기게 되어있습니다. 규칙적인 사용을 권합니다.

제품에 대한 평가를 해보자면 생각보다 큰 크기에 놀랐고 성능도 뛰어납니다. 가격 또한 한박스에 7천원이라고 하니 한장에 1750원꼴이니 큰 부담은 없습니다. 번외체험이긴 했습니다만 팔자주름에 붙이기에 모양이 너무 적절해서 붙여보니 쓸만한것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출처> TMS 전문 품평단| 제목 : ([T멤버십 체험존 당첨 후기] 눈 처지지 마라. 더블플레이 아이패치.)
Posted by Savage3D